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에너지 세이빙 센서는 빌딩 내의 에너지 손실을 막아줍니다.

    2021.12.23

  • 첨부파일 :


  • 센서리움의 여러가지 센서 중에 에너지 절약과 관련된 자동문 센서에는 VIO와 IXIO가 있습니다.


    '듀얼 테크놀로지 센서'로, 적외선과 레이더 영역이 모두 작동되는 프리미엄 센서입니다.


    적외선의 특징은, 감지영역 안에 서 있으면 계속 도어가 열려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감지 영역 내에 사람이 서 있으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도어가 닫히지 않습니다.


    레이더는, 방향성을 인식합니다. 사람이 가까워지고 멀어지는 것을 인식하기 때문에, 도어의 열림과 닫힘을 판단합니다. 에너지 세이빙으로 사용하려면 센서 모드를 단방향으로 설정하여 한쪽 방향만 인식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단방향 레이더는 감지 후 문이 오래 열려있는 단점을 보완합니다. 이는 빌딩 내의 에너지 유출을 막아주며,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양방향일 때부다 문이 빠르게 닫히기 때문에, 건물 내부의 냉방, 혹은 열 손실을 줄여줍니다. 주식회사 센서리움은 이러한 다양한 기능의 센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
     






    This email was sent to rebecca@sensorium.co.kr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ensorium · Rm 651 ITECO · hanam-si, gyeonggi-do, korea · Hanam, IN 12930 · South Kore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