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코로나 등 치명적인 바이러스 전파를 예방하는 방법. 근접 터치방식 센서 '매직스위치'가 있습니다.

    2020.02.28

  • 첨부파일 :


  • 손을 아무리 깨끗이 씻어도, 화장실을 떠날 때 무심코 잡는 손잡이.
    닦은 손도 무용지물 됩니다. 



    생활속 어디에나 세균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특히 화장실 변기, 문 손잡이 등
    손을 씻어도 남아있는 세균이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세균이 묻은 손은 엘리베이터, 문 등등으로 쉽게 전파됩니다.



    이처럼 손이 닿을 수 있는 곳 어디에나 바이러스는 존재합니다. 현재 심각한 코로나와 같은 전염병,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방법은 청결한 소독 뿐만 아니라 '만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문을 열고 닫으려면 필수로 손을 써야 할 떄가 많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려면 매직스위치를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해결 가능 :)



    매직스위치는 센서리움의 여러 센서 중 한 모델이며, 근거리에서 손을 인식하여 문을 열어주도록 합니다. 전혀 문이나 버튼을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림과 같이 매직스위치의 가까이에서 손을 흔들면, 어떠한 신체 접촉 없이 문이 열립니다.
    어떤 것도 만질 필요가 없으며, 바이러스 감염이나 전파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매직스위치는 세균 감염, 번식의 위험에서 자유로워집니다.




    센서리움의 매직스위치는 이미 병원이나 연구소 등 세균 감염이 특히 위험한 곳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손이 닿는 곳이라면 어디에나 있을 수 있는 바이러스, 최대한 예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